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일반·전문·특수)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배부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

(학생증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도서관 이용, 전자출결, 건물출입 등)

 

-아 래-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자

     - 학번 부여 이후 신청 가능

 

2. 학생증 인터넷 신청 기간 및 사이트

 

  ) 금융기능(학생증): 내국인만 가능

     - 신청 기간: 2019. 8. 12() ~ 8. 16()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2019. 8. 12() ~ 8. 16()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위 기간 서류 제출한 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 비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 및 외국인 가능

     - 신청 기간: 2019. 8. 14() ~ 8. 16() 16:00까지

  다) 신청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3.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가)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나)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심트라: 02-598-0277

  다)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 02-3290-1143~5

 

4.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2019. 9. 2() 10:00~

  나) 장소: 소속 대학 학과 및 대학원 행정실(신분증 지참 필요)

 

5. 위 신청 기간 이후에는 201999()부터 본인이 증명(여권)사진 1매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아래의 장소에서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KEB하나은행(인문계 고대점,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나) 비금융기능(학생증):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자연계)

 

6. 세종캠퍼스 소속 학생은 세종학사지원본부로 문의: 044-860-1088

 

20198월 9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