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용경제학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꿈꾼다!

 

'2014 식자경 예비대학' 성황리에 마쳐

 

 

 

  지난 2월 21일, 4.18기념관 소극장에서 '식품자원경제학과 새내기 예비대학'이 개최되었다.

2014학년도 신입생 50여명을 포함하여 약 90명 정도가 참석한 가운데 학과소개, 학생행사 안내, 선배와의 만남, 수강신청 오리엔테이션 등으로 구성되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학과 및 교수진 소개는 식품자원경제학과 학과장인 서병선 교수와 학과 재학생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송수 교수가 직접 참석하여 맡아주었다. 교수님들의 참석으로 인하여 행사의 질이 더욱 올라갔음은 물론이고 학과 구성원들 사이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

 

서병선 학과장님  

신입생들에게 학과 개요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서병선 식품자원경제학과 학과장

 

  선배와의 만남 시간에는 우리학교 대표 온라인 커뮤니티인 고파스( http://www.koreapas.com/ )의 대표 운영자이자 前 총학생회장인 00학번 박종찬 학우(고펑)와 현재 대학원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07학번 이정현 학우가 바쁜 시간을 쪼개 신입생들을 만나러 와 주었다. 신입생들뿐만 아니라 행사진행을 위해 행사장에 대기하고 있던 재학생모두가 선배들의 화려한 입담에 고개를 끄덕이며 경청하였다.

 

이정현(07) 학우  

특강 후 새내기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이정현(식자경07) 학우

 

  실내행사가 끝난 뒤에는 학교 구석구석을 찾아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포스트 게임'이 진행 되었는데 진행요원들의 철저한 관리로 아무런 사고 없이 잘 마무리되었다. 새내기들의 대학생활에 대한 뜨거운 열정은 제아무리 추운 겨울 날씨에도 감히 막을 수 없었다. 행사를 주관한 정연아 식품자원경제학과 학생회장(식자경09)는 "새내기들이 지금처럼 항상 밝은 표정으로 대학생활에 임했으면 좋겠다."며 후배들에 대한 열정을 과시했다.

 

식자경 학생들  

포스트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식품자원경제학과 학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