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증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도서관 이용, 전자출결, 건물출입 등)
-아 래-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자
- 학번 부여 이후 신청 가능
2. 학생증 인터넷 신청 기간 및 사이트
가) 금융기능(학생증): 내국인만 가능
- 신청 기간: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위 기간 서류 제출한 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나) 비금융 기능(학생증) : 내국인 및 외국인 가능
- 신청 기간: 2019. 8. 14(수) ~ 8. 16(금) 16:00까지
다) 신청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3.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가)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나)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심트라: 02-598-0277
다)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계 02-3290-1143~5
4. 배부 일정 및 장소
가) 일정: 2019. 9. 2(월) 10:00~
나) 장소: 소속 대학 학과 및 대학원 행정실(신분증 지참 필요)
5. 위 신청 기간 이후에는 2019년 9월 9일(월)부터 본인이 증명(여권)사진 1매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아래의 장소에서 신청 가능
가) 금융기능(학생증): KEB하나은행(인문계 고대점,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나) 비금융기능(학생증):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자연계)
6. 세종캠퍼스 소속 학생은 세종학사지원본부로 문의: 044-860-1088
2019년 8월 9일
학생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