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사무실에 문의 및 상담 시 주의 사항

 

1. 기본적인 학점이수, 장학금에 관한 사항들은 고려대학교 홈페이지나 학과 홈페이지의 공지글을 먼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학점 이수에 대한 기본 학칙을 개인적으로 모두 설명드리기에는 너무나 많은 학생들이 있습니다.

   행정실에 기본적 사항을 묻는 전화가 폭주하여 행정업무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2. 학부생 여러분들은 문의 하실때 이름, 학번 등을 말씀하시고 질문 하시고 예의있게 담당선생님께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 최근 일부 학생들의 실수로 인하여 학과 전체 이미지에 피해를 주는 되는 사례가 있어 사전에 방지하고자 합니다.

 

 

3. 논문, 영어성적, 한자자격 등 제출일을 확실히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 졸업을 위한 서류제출이 지나치게 늦게되면 행정실 차원에서 양해가 불가능 하여 졸업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4, 수강신청 정정기간을 지난 후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능 합니다.

 

- 교수님들이 양해를 해주셨더라도 정정기간이 지나면 전산처리상 고정이 되어 과목을 추가 신청하기에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재학생들은 수강신청에 더 큰 주의 부탁드립니다.

 

 

 

- 식품자원경제학과 학과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