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AVER HR채용전제형 인턴 모집

[NAVER HR]

안정적인 인사에서 나아가 실제 사업이 잘 되도록 하는 인사를 지향하며,

디테일 한 영역부터 NAVER 전체 계열의 HR에 대해서도 넓고 깊게 고민하는 조직입니다.
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사업 · 조직 · 사람과 align하면서 시기 및 상황에 적합한 제도를 기획/운영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로 확장하고 있는 NAVER의 비즈니스와 함께 다양한 성장의 기회가 NAVER HR 에 있습니다.

[역할]

- NAVER 전체 계열을 관통할 수 있는HR철학과 제반 인사제도를 셋업 · 런칭 · 실행합니다.
새로운 시장 환경과 다양하고도 글로벌한 NAVER의 비즈니스를 돕는 현장 밀착형HR Function실행 및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 HR영역별 데이터를 끊임없이 살피고,다양한Voice에 귀를 기울여 인사이트와 개선포인트를 제공합니다.
- HR주요Agenda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딜리버리하고,딜리버리  이후의 과정까지 세심하게 센싱하고 지원합니다.

[지원자격]

- 218월 졸업예정자 또는 경력2년 미만의 기 졸업자(대졸이상/전공무관)

- 20214~5월에 인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분

- 2021 5월 입사 가능한 분
병역을 마쳤거나 또는 면제이며,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인턴십(3~4) ->최종면접 

[모집기간]

2021.04.09 () ~ 2021.04.22 (오후 18:00 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방식은 최종 합격자에 한해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인턴 프로그램 종료 후,인턴십 평가와 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정규직 합격자가 결정됩니다.

[지원방법]

▷지원하기 바로가기

또는 http://m.site.naver.com/0MqQl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각 전형별 상세 일정은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해 주신 지원서의 검토 결과 발표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 지원 문의 >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