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제 2학기 일반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안내
1) 심사위원 추천서 및 심사위원 명단은
지도교수님이 작성
2) 심사신청서에 담당자 확인은 학과 행정실에서 확인
3) 심사용 논문은 심사위원께 본인이 직접
전달
4) 석사(T-1, T-2, T-3), 박사(D-1, D-2, D-3, D-4), 심사용논문제출확인서(첨부양식),
청구논문제출자격확인서(첨부양식), 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첨부양식)만 학과 행정실에
제출하고, 나머지 서류는 심사위원장님께 드립니다.
5) 첨부한 심사용 논문제출확인서와 청구논문 제출 자격 확인서,논문 제출자격 논문이나 학술발표(샘플 참고)
-> 생명과학관 동관 218호 식품자원경제학과 행정실로 제출
-> 수료연구등록금 고지서 출력하기
http://infodepot.korea.ac.kr/course/www/reg/GradCRSDiffregistration.jsp
가.
주요일정 및 관련사항
1) 학위청구논문 심사 인터넷 신청기간
- 1차 신청기간 : 2015년 8월 17일(월) ~ 9월 14일(월) 24:00
- 2차 신청기간 : 2015년 9월 23일(수) ~ 10월 15일(목) 16:00
2) 신청방법 : 포탈로그인 >학적/졸업 > 논문심사 >학위청구논문심사신청
3) 등록금납부기간 (학위청구등록금)
- 1차 등록기간 : 2015년 9월 17일(목) ~ 9월 21일(월) 16:00
- 2차 등록기간 : 2015년 10월 20일(화) ~ 10월 21일(수) 16:00
4) 심사료
: 인터넷심사신청 기간에 신청을
하고 심사료 납부기간에 심사료고지서를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납부
5) 심사료 납부기간 : 2015년 10월
20일(화) ~ 10월21일(수)
나. 논문심사신청서류 제출
1) 제출기간 : 10월
21일(수) ~ 10월22일(목)
2) 제출서류 : 아래의 논문 및 서류를 소속 학과사무실에 제출
① 심사위원
추천서 및 심사위원 명단은 지도교수님이 작성
② 심사신청서에 담당자 확인은 소속 학과에서 확인
③ 심사용 논문은 심사위원께 본인이 직접 전달
④ 석사(T-1, T-2, T-3), 박사(D-1, D-2, D-3, D-4), 심사용논문제출확인서(첨부양식),
청구논문제출자격확인서(첨부양식), 학위청구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첨부양식)만
학과 행정실에 제출하고, 나머지 서류는 심사위원장님께 드립니다.
다.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등 제출: 12. 11(금)까지
- 최종
논문심사 완료 후 심사위원장이 심사결과 및 심사요지를 기재하여 소속학과사무실에 제출함.
라. (도서관홈페이지) 논문업로드: 2015. 12. 28.(월) ~ 2016. 1. 8(금)
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http://library.korea.ac.kr>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
마. (도서관) 완제본 논문 사본, (소속학과사무실) 완제본 논문 속지 복사본 제출
: 2016. 1. 7(목) ∼
8(금)
바. 유의사항
1) 완제본논문 작성요령
:
지식기반포탈시스템(Kupid)의 [지식관리>기획지식>규정>학칙] 및 대학원홈페이지의[학사안내 >학칙 및
제규정 > 일반대학원 시행세칙]에 있는 ‘일반대학원 시행세칙’ 제 7장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참조.
(판형은 4 * 6 배판임)
2)
접수된 논문심사신청서 및 심사료는 반환이 불가능함.
3) 논문제목 변경
: 완제본논문과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 변경시 심사결과보고서’ 의 제목을 수정하고
심사위원장이 날인하여야 함.
4) 완제본
논문제출
①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rary.korea.ac.kr)의 「이용자서비스>학위논문제출」에 논문을 Up-load
하고,
"학위논문제출 확인증"을 출력하여 지정된 도서관에 "완제본논문"을 제출 후 확인증에 날인 받음.
②
소속학과사무실에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논문속지 복사본’을 제출.
5) 제출기한 엄수
: 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논문은 접수하지 않으며,
2016. 1. 8(금)까지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완제본논문속지 복사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으로 처리함.
2015.8
대학원장